샤오미와플

직장인 발레 콩쿨 도전 VLOG | 계단 등반계의 엄홍길 또이! 취향저격 생일선물! 미리 생일파티! (샤오미 와플메이커, 공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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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DOIRINA또이리나 작성일21-01-23 00:00 조회1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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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 #브이로그 #취미 #디자이너 #성인발레 #아발배 #취미발레
#일상 #시크릿발레S #교대발레 #서초발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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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또이리나입니다.❤️
오늘 영상은 1월 17일 일요일부터 1월 23일 토요일까지의 한 주간의 소소한 발레 일상과 먹방을 담은 브이로그입니다.

이번 주는 한줄요약하자면 "계단 등반 홀릭"이 아닐까 싶어요!
공복 유산소 시티런을 추운 날씨와 얼음판길로 인해 잠시 못하면서
새롭게 시작한 운동인데 이렇게 찰떡같이 잘 맞다니 ㅎㅎㅎ
다음주도 이 기세를 몰아 1일1계단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예쁘고 입맛,운동 취향 모두 찰떡인 넘나 소중한 동생2이
아직 조금 남은 생일을 미리 축하해주기 위해 집으로 깜짝 선물로 보내준
와플 메이커와, 와플 만들어 먹을 재료들......

넘넘 감동이었고 같이 만들어먹으니 더 맛있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서로 각자 올한해 이루고자하는 드림리스트 10가지 등을 적어
서로에게 이야기 해주면서 지켜나가는 과정들은 서로의 옆에서 지켜보자고
좋은 시간을 가졌는데 너무 뜻깊고 맛있고(?)ㅋㅋㅋ그런 행복한 토요일이었어요!

저도 대략 11가지 정도의 드림리스트를 작성했는데
1주일에 1개씩 올라오는 브이로그 영상 이외에
드림리스트를 이루어 나가는 새로운 컨텐츠를 올 한해는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거창한 것은 아니지만 제가 올한해를 맞이하며 정리하고 다짐한 생각들
그리고 그것을 실천해나가는 모습들은 구독자님들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조금씩 공개할테니 예쁘게 그리고 응원의 눈길로 지켜봐주세용! 헿헿

발레는 영상은 다 나오지 못하였지만~
화,목은 1.5레벨 수업, 금요일은 1.5레벨+미니토슈즈 수업을 듣고
토요일은 콩쿨반 수업을 진행하였는데요!

점점 화목쌤 수업에도 점차 적응중이면서
팔과 다리의 코디네이션의 중요성
그리고 딱 맞는 타이밍에 대한 중요성을 느껴나가고 있습니다!
물론 작품반에서도요 ㅎㅎ

이번 주는 특히나 영상 편집을 하면서
부족한 부분 고쳐야 할 부분이 더 여실히 눈에 보였던 한 주라
다음주는 더 더욱 집중해서 고쳐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개인연습도 더 소홀히 하지않아서 이번 주보다는 한 걸음도 나아간 실력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당!!!

모두들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건강 꼭 꼭 챙기시면서
면역력도 약해지시지 않도록 틈틈히 운동해나가시면서
건강한 한 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주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건강 관리 유념하며 다음주도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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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아니면 궁금해 하실까 싶어서
매일 매일 기록하고 있는 제 식단과 운동 루틴 하단에 공유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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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17 일요일
*운동
-공복 계단 등반10:17 시작 6회 42분
-플랭크5분
-발레 1.3 1시간20분
-발레 2시간
*식단
아침 X
점심 불고기샐러드 쿠키슈 우유+카누 소보로빵2/3 연유바게트1조각 연유
(12:00-12:18)
찹도 피자토스트 하겐딸기 몽쉘 우유(02:58-03:20)
저녁 X

2021.01.18 월요일
*운동
-공복 계단 등반 06:18 시작 6회 40분
-플랭크 5분
-저녁 계단 등반 08:24 시작 6회 40분
*식단
아침 아아 견과류(11:31-11:36/20시간11분 공복)
점심 양배추 참치샌드위치 땡큐바 아몬드 견과류 몽쉘1(12:00-12:32)
저녁 X

2021.01.19 화요일
*운동
-공복 계단 등반 06:07 시작 6회 40분
-플랭크 5분
-발레 1.5레벨
*식단
아침 불닭소세지 양배추 단호박샐러드 쿠키슈 우유 하겐녹차(07:39-07:55/19시간7분 공복)
점심
아아 그레인바운더리쿠키(02:00-02:50)
저녁 X

2021.01.20 수요일
*운동
-공복 계단 등반 08:59 시작 6회 40분
-플랭크 5분
*식단
아침
점심 미역국 김치 묵 밥1/2 해초무침(12:0-12:30)
쿠키3/4 아아 스콘쪼금씩(-01:07)
무뚝뚝 부라우니쿠키 하겐녹차 우유 치케 딸기쥬스(02:30-02:57)
저녁 X

2021.01.21 목요일
*운동
-공복 계단 등반 08:40 시작 6회 46분
-플랭크 5분
-발레 개인연습 3:00-5:00
*식단
아침 X
점심 돌체라떼 씨앗모스 스콘3종1입씩 콘치즈쿠키 하겐녹차 맛살3
닭다리 알배추 사과쥬스 귤쥬스(11:47-12:40/20시간 50분 공복)
저녁 X

2021.01.22 금요일
*운동
-공복 계단 등반 06:22 시작 6회 40분
-플랭크 5분
-발레 1.3-1.5 미니토슈즈
*식단
아침 아아 쿠키(10:27-10:36/21시간 47분 공복)
점심 불고기 샐러드 치킨샌드위치 콘브라우드1/2 피넛쿠키1/4 누텔라쿠키 아아(12:00-12:50)
저녁 X

2021.01.23 토요일
*운동
-공복 계단 등반 08:00 시작 6회 40분
-플랭크 5분
-발레 콩쿨반 10:30-01:00
*식단
아침 X
점심 샤브샤브 샐러드 치킨 식혜 등등(2:14-03:04/26시간 14분 공복)
저녁 생크림 케익 크로플 연유 생크림 (05:32-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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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루즈하거나 지루하다하시는 포인트나 고쳤으면 하는 점,
혹은 궁금한 점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잡다구리한 주전부리, 디저트들이 많지만
참고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제 영상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좋아요, 구독도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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